About Football

이럴 순 없어

Louisie 2006. 7. 2. 06:32
0123456


아, 잉글랜드 (...)
이게 뭡니까 이게!!! 이럴 순 없어요 진짜 ㅠ.ㅠ
뭉크의 절규 그림이 필요해요...

벡스 다친것부터 시작해서 루니가 퇴장당하고 PK 하그리브스 한 골 들어가고-_-;; 아놔 진짜 미치겠습니다. 전반전 끝나고 나서 '오늘은 그래도 평소보단 낫다'라고 좀 안심했는데 결국은 지고 마네요. 사실 루니가 퇴장당하고 나서도 잉글랜드가 그렇게 못한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었는데. 단지 들어가야 할 골들이 왜이리도 안 들어가냐는 짜증이-┏ 뭐 그건 포르투갈도 마찬가지였지만. 최전방 공격수인 루니 없이 10명으로 뛰는 잉글랜드를 연장전까지도 못 잡았다는 건 잉글이 잘하는 겁니까 아니면 포르투갈이 못하는 겁니까?!

PK할때는 심장이 내 심장이 아닌 것 같더군요.
무슨 히카르두 야신모드입니까? 잉글 하그리브스 말고는 아무도 못 넣었어요, 심지어 믿었던 람파드랑 제라드까지!!!! 람파드가 실축하고 나서 제라드 표정 완전 어두워졌는데‥ 그것때문에 너무 자신의 책임을 의식했나봅니다 ㅠ.ㅠ 게다가 둘 다 첫번째 월드컵이니‥ 아 미치겠네요, 진짜.

근데, 대체 람반장은 뭐가 문제여서 골이 안들어가냐고...OTL
그래도 제라드를 보삼 : 제라드, "램퍼드에게 필요한 건 골일 뿐" BUT 결국엔 끝까지 골은 안들어갔고 더이상 기량을 펼칠 경기도 남아있질 않네요 (...) 그저 안습입니다.
제라드는 오늘도 수비를 위해 "짜증나 짜증나" 표정으로 이리뛰고 저리뛰고. PK는 실축했지만, 정말 수고했어요. 그러니 울지 마삼!! 유효슈팅대 골 비율로 보자면 스뎅이 최고삼!! 이번에도 수비형 미드필드였는데 두 골이나 터졌고. 다음시즌 리버풀에서 봐요, 캡틴 제라드 ㅠ.ㅠ

마지막 희망이었던 잉글마저 떨어지니 완전히 힘이 쫙 빠지네요. 경기 끝나고 나서 선수들 보며 저도 울어버렸어요오오오오 ㅠ_ㅠ;; 이제 남은 월드컵 경기 볼 마음까지 사라지려고 할 만큼 슬픈 월드컵입니다. 앞으로 응원할 팀도 없으니 그저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을랩니다. 포르투갈이랑 프랑스만 우승 안했음 좋겠네요-_- ...랄까 프랑스가 브라질을 이겼습니다? 경기를 막판 조금밖에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지단이 오늘 날았다네요; 아놔 수탉-┏;;


아 모르겠다, 내일 약속도 있는데 잠이나 자야죠 ㅠ.ㅠ
넘 속상해서 속쓰려요. 조만간 위염에 걸릴 확률 1.183821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