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Old Arsenal

아스날 친선경기 결과 및 이것저것

Louisie 2006. 8. 1. 21:51

△ 두 골을 기록한 반페르시君 (뭔가 웃겨;)

1. 거너스가 오스트리아의 3부리그팀인 Schwadorf(어떻게 읽냐, 이거;)8:1로 이겼습니다. 저 무시무시한 스코어(...) 이번 친선경기에는 월드컵에 참가한 선수들도 어느정도 복귀를 했네요. ^^ 귀찮아서 스탯은 생략. 골 넣은 선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Van Persie 6, 47, Djourou 15, Adebayor 39, 45, Toure 53, Bendtner 74, Hleb 84
반페르시군이 두 골이나 넣어줬네요. 얘 왼발만 쓰는 거 보면 좀 신기하다죠-ㅅ-;; (그러다 넘어지지는 말고...크크;;)
이번 경기때는 우리 세순냥도 뛰었습니다. 근데 사진이 없군요 ㅠ.ㅠ

2. 자고 일어나니 관심있는 선수들에 대한 이적루머가 마구마구 올라와 있네요-_-;
우선 토레스‥ 맨유의 오퍼가 다시 들어왔다, 본인이 가고 싶어한다 등등 이것저것 말들이 많이 올라와도 그러려니~ 하고 넘기고 있었는데 도저히 그냥 넘겨들을 수 없는 루머가 도착했습니다. 첼시가 30M+선수 조건을 내세우며 토레스를 향해 대포를 준비했다는 루머...-┏
샓!! 진짜 지겹다. 리버풀이 노리는 카이트에도 손 뻗친다는 루머가 나오더니 이젠 맨유가 눈독들이는 토레스에게까지;; 뭐 저야 맨유나 첼시나 안 좋아하긴 매한가지인지라 토레스가 둘 다 안가면 좋겠지만, 차라리 갈 거면 주전보장인 맨유로 가지 첼시는 무슨 얼어죽을.. 토레스, 다시 기자회견해서 전 그냥 AT마드리드에 남겠다는데 왜 자꾸 시끌거려욧! 라고 해주면 안되겠니?ㅠ_ㅠ
그리고 아까 말이 나온 카이트는, 첼시의 찝적거림에 그치지 않고 맨유까지 가세...이대로 버풀은 카이트를 못 잡는게 아닌지 걱정되네요. 아놔 이러면 안되는데;;; 카이트까지 너무 저자세로 나오고. 트레제게는 어떻게 된거에요, 또? (...) 이대로 스트라이커 없이 이적시장 끝나면 캐난감.
비에이라는 인터밀란으로 가는가 봅니다. 맨유로 안 가서 초다행‥
그리고 애쉴리 콜에 대한 이야기는 안하렵니다. 그냥 가. 이제 안 막을게-_- 본인이 가고싶다고 저렇게 난리를 치고 시위하다시피 하는데요, 뭘.
세순이와 레예스는 더블로 NOT FOR SALE 다시 한번 재공고. 레알아 손 떼라.. ^^ (너흰 알론소도 그렇고 EPL의 스페니쉬들을 너무 좋아한다고.)

3. 세스크 오스트리아 훈련사진 추가 'u'

세순..머리를 길러보아요, 우리 ㅠ.ㅠ

흘렙이랑 =3=


4.
유럽축구 100문100답을 올리고, 축구 관련 공지를 재개편했습니다. 공지글인 안내&취향을 눌러주세요 :) 사이트 상단의 유니폼 아이콘들은 chimber님의 사이트인 http://keiem.com/worldcupitis/ 에서 가져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뭔가 본격적으로 축구 블로그가 되어가는 듯한 느낌..;;)

5. 웹서핑을 하다가 충격적인 사진을 봤습니다...그건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