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릭하시면 큰 사이즈로 보실 수 있어요.
우리는 비야레알을 만났고, 준결승에서는 맨유/포르투의 승자와 만나며, 모두 2차전이 홈입니다.
우왕ㅋ굳ㅋ
역시 08/09 시즌 후반기 아스날의 운은 좋네요. 챔스 16강에서 로마를 승부차기로 이기고 8강 진출한 것에서부터 시작해서 지난 FA컵 8강에서도 갈라스의 오프사이드 골이 골로 인정이 되면서 준결승에 진출한 것도 그렇고요. 절대 만나고 싶지 않았던 바르샤 및 지겨우니까 보기 싫은 EPL 팀들, 그리고 공격력 쩌는 뮌헨을 제외하면 '만나도 좋아' 하는 팀은 포르투랑 비야레알 뿐이었는데 정말 비야레알이 딱 걸려줄 줄이야 ㅋㅋㅋㅋ 조추첨식 할 때 비야레알이 폿에서 제일 처음 나왔었는데, 속으로 우리 이름을 애타게 부르고 있었거든요. 비야레알 콜!!!!! 근데 진짜 딱 '아스날' 이라고 나와서 얼마나 놀라고 좋아했는지 몰라요. 이렇게 빨리 대진 추첨이 완성되고, 그나마 쉬운 상대가 걸리긴 간만인지라 좀 멍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좋아요 ㅠㅠ 작년의 리버풀 3연전의 악몽에 이어 첼시랑 3연전하게 되면 어쩌나 막 이랬는데... 올해는 FA컵도 그렇고 대진운이 좀 따라 주네요.
결승까지 가는 길도 상대적으로 순조롭죠. 피하고 싶었던 바르샤/뮌헨/첼시/리버풀 다 저쪽으로 갔습니다. 결승 가기 전에 저 4팀은 만날 일이 없고, 맨유를 조심해야겠네요. 4강에서 맨유를 만난다면 챔스에서는 처음으로 만나는 것이 되는데.. 아무튼 저쪽이 더 박터질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번시즌 라리가를 전혀 못 봐서 비야레알이 요새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국대주간이 끝나면 세스/데발/두두가 한꺼번에 돌아오는 우리로서는 할만한 듯 싶습니다. 무엇보다 달타냥이 에미레이츠로 돌아온다는 게 상당히 찡하네요 ㅠ.ㅠ Super Rob! 우리 팬들한테 또 환대 좀 받으시겠고.. 그러나 잘하지는 말아주세요 피레스 오라버니 (...)
문제라면 엄청나게 빡세지는 4월의 일정입니다. 돗컴에 업데이트 된 거 보니까 이건 뭐 -_-;
4월 4일 리그 맨체스터 시티 (H)시ㅋ망ㅋ의 일정. 그냥 짤없이 한 주당 2경기씩 치른다고 보면 되겠네요. 뭐 이번 시즌에 언제는 일정이 편했느냐면 그것도 아니지만, 부상자들이 돌아오는 시점부터 우린 모든 경기가 다 중요해지는지라 더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그러니 추가 부상자가 생기지 않고, 부상자들이 적절한 활약 해 주면 좋겠네요. 세스가 "모든 실망들이 이제는 시즌에 대한 열정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 3개의 대회에서 모두 싸우고 있다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라고 말했듯이, 지금부터는 팀이 하나가 되어서 더 열심히 달려주길 바랍니다. 힘들 내라, 아자아자 아스날 !!
4월 7일 챔스 비야레알 (A)
4월 11일 리그 위건 애슬레틱 (A)
4월 14일 챔스 비야레알 (H)
4월 18일 FA컵 첼시 (Wembely)
4월 21일 리그 리버풀 (A)
4월 26일 리그 미들스브로 (H)
4월 29일 챔스 맨유/포르투 (준결승 진출시) (A)

이번에야말로 결승에 진출해 봅시다!! 설레발 좀 쳐도 되겠니 ㅠㅠㅠㅠㅠㅠㅠ
덧) 타팀들 대진은 그냥 뭐 ㅋㅋㅋㅋ
맨유도 포르투면 쉽게 걸렸고, 첼시v리버풀은 그냥 웃지요. 얘네는 무슨 챔스에서 못 만나서 죽은 귀신이 붙었나. 매 시즌마다 만나지 않으면 무슨 병이라도 걸린답니까; 보는 사람도 지겹다... 경기가 재미나는 것도 아니고 대표적인 수면 더비 ㅠㅠ 이번에는 아무래도 히딩크의 4강신화 때문에 첼시가 최소 4강은 갈 것 같은데 말이에요? 뮌헨v바르샤는 공격축구 대결이 되겠네요. 두 팀다 올해 챔스 최다 득점팀인데, 결승 가는 길목까지 이 두 팀을 안 만난다는 사실은 그저 좋아(..)
덧2) 요새 '나는네가내발밑에침을뱉는것을보았다' 사건 때문에 시끌벅적하고 이것 때문에 세스가 17살때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 때 발락에게 침을 뱉었다는 오래된 떡밥까지 다시 튀어나와서 우리 주장에 대한 왈가왈부가 장난이 아니던데, 어제는 급기야 세스가 '난 그 때 발락에게 침을 뱉은 게 아니라 고함을 친 거다'라는 인터뷰를 해서 기름에 불을 부었더군요. 근데, 침 안뱉은게 맞답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홍보부장이 말하길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만약 그런 종류의 일이 일어났더라면 나는 가장 먼저 정보를 받았을 것이고, 가장 먼저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했을 겁니다." 라네요. 즉, 세스 말이 사실이었던 겁니다.ㄱㅅ 오히려 이번 일로 세스는 예전의 일에 대해서도 누명과 오해를 벗었네요. 역시 우리 주장이 아니라면 아니란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