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Football

훈텔라르 해트트릭! + 잡담

Louisie 2006. 12. 18. 21: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트트릭 했건만 어찌 좋은 사진들을 올려주지 않는게냐, ANP -_-+


훈텔라르, 달리고 있습니다.
약 한달여동안 골이 없었다가 지난 12월 9일 빌렘과의 에리디비지 리그 경기를 시작으로 어제 엑셀시오르와의 경기까지 4경기 연속 골을 넣으면서, 현재 2골 - 1골 - 2골 - 해트트릭으로 8골 2어시라는 후덜덜한 활약을 하고 있어요. '조만간 골 수가 경기 출장 수를 잡아먹을 겁니다' 라는 모 님의 말씀이 실현되고 있는 순간(...) 8골도 기특하거늘 여기다가 어시스트까지 2개나 했으니, 정말 이쁘지 않을 수가 없다니까요. ㅠ_ㅠ 그동안 넣지 못했던 골을 다 몰아치기라도 할 듯 무서운 기세로 달리고 있습니다.. (알폰소 알베스, 쫌만 기다려라?)

근데 문제는 제가 헌터의 골을 최근에 실시간으로 본 적이 없다는 겁니다-.- 맨날 하이라이트로만 보고 있어요. 망할 소프캐스트가 잘 안나온다거나 뚝뚝 끊긴다거나 채널이 바뀐다거나 해서요. 또 개인적인 사정도 맞물려서 골을 보질 못했어요..OTL 하지만! 이젠 그 걱정도 다음 주부터는 싹 없어진다는 거죠~ SBS스포츠가 에레디비지 중계를 합니다!+_+ 이 소식을 듣자마자 '이제 훈텔라르를 안습 소프캐스트 화질 말고 TV화면으로 보는구나' 라는 생각에 가슴이 덜덜 떨리더랍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이에요T_T 중계는 썩 맘에 들진 않지만 어쨌든 XTM도 아스날 경기 많이 해주고, 이제 점점 TV앞으로 가는 날이 늘어나고 있네요. (라 리가는 언제쯤 볼 수 있을런지.. 먼산)

훈텔라르의 어제 골들은, 첫 번째 골은 땅볼로 찬 것이 왼쪽 골대 맞고 오른쪽 구석으로 들어가서 골, 두 번째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헤딩골, 세 번째 골은 오가라루가 올려준 크로스를 받아서 헤딩골이었습니다. 헤딩이 어쩜 그리도 정확한지 놀랍더군효0_0 거기다가 마지막 해트트릭은 주장완장까지 차고 완성..-_-)/ 간지 철철 넘친다 그겁니다!!!(버럭) 이것 때문에 또 새벽에 닥치고 분노의 캡쳐질좀 해주시고. 오늘 아침에 전공 과목 시험이여서 거의 밤을 새다시피 했거든요-┏ 잠 좀 깨려고 하이라이트 다운받아봤는데, 너무 심하게 잠이 깨버려서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해버리는 부작용이..; 여튼 정말 기분 좋았고요. 덕분에 저도 벼락치기임에도 불구하고 시험 잘 친 듯 합니다. 흐하하.

첫 번째 골은 어째 넣고도 별로 좋아하는 기색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으응?' 이렇게 생각했는데.. 두 번째 골 넣고는 환하게 웃으면서 달려가는 모습에 또 쓰러졌습니다 ㅠ.ㅠ 자타공인 헌터 퐈슨이(-_-)인 제가 이렇게 말하면 새삼스럽겠지만 얘 정말 너무 이쁘다는 겁니다아. - 여기서 그만.
아무튼 헌터가 잘 나가니 흐뭇하군요. 아직 시즌 절반밖에 안 됐는데, 벌써 (A매치 포함)22골. 이번 시즌에도 50골 넘어 넣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난 시즌에 59경기 출전 57골이었거든요! (훌리건님 자료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하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