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의 빛
Barclays Premier League
Arsenal 3 - 0 Aston Villa
Goals: Fabregas 65, 81, Diaby 90.
Booked: Song. Cuellar, Young. A, Delph.
Att: 60,560
Arsenal 3 - 0 Aston Villa
Goals: Fabregas 65, 81, Diaby 90.
Booked: Song. Cuellar, Young. A, Delph.
Att: 60,560
경배하나이다 세주장님
와 진짜 이건 무슨 영화도 아니고 ㅠ_ㅠ 빡센 빌라의 압박과 촘촘한 수비에 아르샤빈은 고립되고 떡대 수비들 사이에 치여 나는 누구 여긴 어디 모드가 되고 두두는 수비 하나 못끌어내서 도저히 골을 어떻게 넣어야 할지 대책이 안 설때, 홀연이 나타나 20분 동안 뛰면서 두 골을 넣어준 주장;; 처음 들어와서부터 공의 흐름을 바꿔놓더니 세스한테는 아마도 아스날 커리어에서는 처음일 프리킥 직접골이 터지고 테오의 패스를 침착하게 때려 넣은 두 번째 골까지.. 진짜 레알 돋더군요. 특히나 첫 번째 골의 세레머니는 본인의 감정과 흥분이 여과없이 드러나면서도 힘찬 위엄;이 느껴져서 정말로 감격했습니다. 엉엉. 이제 진짜 우리팀 주장이구나.. 그 철없던 꼬맹이가 여기까지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감개무량하더군요. 소설을 써도 이런 스토리는 나오기 힘들거야... 오죽하면 파브레관우까지 나오겠나요. 올시즌 현재까지 리그 9골 12어시.. 이건 사기야 ㅠㅠㅠㅠ 사기 캐릭터야 ㅠㅠㅠㅠ
헌데, 두 번째 골 넣을 때 부상을 좀 당한 것 같은데, 벵거는 아직 정확히는 알 수 없으나 햄스트링 재발인 것 같다고 하더군요. 검사를 해서 결과가 땡긴 걸로 나오면 3주, 그냥 조직에 상처가 난 거면 며칠이라는군요. 처음엔 그냥 짤없이 재발인 줄 알았는데 아닐 수도 있는 희망이 있다! 제발 후자이길 바랍니다. 세스 없으면 안될거야.. 우린 ㅠㅠ
세스가 정말 잘했지만 지난시즌보다 빌라한테 덜 털린 데에는 쏭, 베르마신, 갈라스의 덕택이 컸습니다.(애쉴리 영이 상대적으로 잠잠하기도 했지만요) 지난 시즌에 뚜레랑 세트로 완전히 탈탈 털렸던 갈라스는 이번에 정말 잘 해줬고 베르마엘렌은 헤더란 헤더는 다 따내고 상대방의 최종진로를 봉쇄하는 등 부지런히 최선을 다해서 잘 뛰어줬어요. 쏭도 앞에서 잘 버텨 주고 중요한 커팅도 몇 번 했습니다. 디아비도 전반부터 꾸준히 잘했는데 두두가 잘 못받아 줘서-_-; 초반에 두두가 그 골만 넣었어도 아마 세스가 나올 일은 없었을지도요. 두두 폼이 참 안타까울 정도네요. 예전의 두두라면 넣었을 골들일 터인데... 부상에서 돌아온 직후에 오히려 골들을 더 넣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 잘 헤쳐 나가야 할텐데 말이죠. 여튼 디아비 마지막 골도 넣고 잘하고 있네요. 이렇게 쩌리짱이라는 별명은 데닐손에게로 넘어가는가. 오늘 세스 보면서 참 복잡한 기분이 들었을 듯..
근데 데닐손도 부상이라네요. 등 부상 재발-,.- 아직 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다곤 하지만 문제가 있긴 하다고 합니다. 벵거가 인터뷰에서 이적 시장에 대한 얘기도 살짝 언급했는데, 이적 시장에서 살 애가 있으면 사겠고 기회가 오면 사겠다고 하네요. 찾아보고 있으나 아직은 아니라고. 일단 공격수를 우선으로 살펴볼 것 같은데 --니클라스 벤트너가 곧 돌아오지만 로빈이 시즌을 뛸 수가 없기 때문에 해야 하는 대회는 많은데 좀 딸린다. 할 수 있다면 뭔가 할 것-- 만약 데닐손이랑 세스크가 아웃된다면 미드필드도 좀 부족해진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는 골리1, 전천후 미드필더1, 공격수1 이렇게 오면 원이 없겠는데 그럴 리가 없겠지?-_-; 근데 영입도 영입이지마나 그전에 클리쉬랑 벤트너만 돌아와도 큰 힘이 될 것 같네요. 니들은 언제 오는 거냐며..
여튼 올 시즌 들어서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 경기였습니다. 잘 버텨준 선수들 열심히 했고 수고했습니다. 빌라가 첼시, 맨유, 리버풀 다 잡았는데 우리한테만 졌어요.ㅋㅋ 그러니까 우린 스스로를 대견스러워해도 됩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세스를 대견스러워 해야 하는 건가..

이번 시즌에 '이 경기는 반드시 잡아야해, 이건 진정한 시험대다!' 한게 무지 많았는데, 그중 실패한 것들도 있었고 성공한 것들도 있었지만. 이번에는 성공입니다. 어제 첼시가 버밍엄과 비기면서 승접을 드롭한 이후 우린 이번 승리로 1위 첼시와 한경기 덜하고 4점차, 2위 맨유랑 (아오 헐시티 할튼 도움이 안돼 -_-) 2점차로 좁혀졌습니다. 한 경기 덜한게 볼튼 홈이라는 걸 감안하면 승산이 충분히 보이는 점수차입니다. 나.. 좀 설레여도 되니? (그러니까 영입합시다 벵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