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쩌다가 축구사진 폴더를 정리하게 됐습니다.
예전부터 정리해야겠다고 마음은 먹었습니다만, 도저히 저 방대한 양에 손을 댈 수가 없었거든요 ㅠ.ㅠ 축구에 홀릭한 이후부터 계속 football 폴더에 쌓아두기만 했지, 게으름 피우느라 분류는 하지 않았더니 나중에는 사진 하나 찾으려면 폴더를 이 잡듯이 뒤져야만 하는 안습적인 상황이 발생해서.. 대대적으로 공사를 했습니다. 이거 다 하니까 2시간 걸리는군요-┏ 앞으로는 정리정돈 잘 하고 살겠습니다.
방청소를 하고 나면 방을 공개하듯이, 폴더청소를 하고 나면 폴더를 공개해야 하는 것이 인지상정? 저의 보물-_-인 축구사진 폴더를 공개합니다~ 일부러 감추지 않았으니 스크롤의 압박이 조금 있습니다.
│ 축구사진 폴더 메인입니다.
폴더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중에 정말 어디다 넣어야 할지 모르는 파일은 그냥 메인에 놓아 두겠지만, 현재로서는 깔끔하게 모두 카테고리 안으로~ 국대, 꼬리표, 세스크, 짤방 및 잡동사니, 아스날, 리버풀, 선수들 사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분류를 나눴다고 해서 사진이 칼처럼 분류될 수 있는 건 아니죠=_=
│ ㄱㄴㄷ 순서대로 차례대로, 국대 폴더입니다.
사진을 모을 국대들은 폴더로 분류, 그게 아니면 분류가 없습니다. (즉, 아주리는 앞으로 안 모을 거라는 생각?-_-;) 오렌지는 네덜 국대입니다만..사진이 별로 없군요-ㅅ-; 차차 채워나가겠습니다. 삼사자(잉글)과 아르마다(스페인)이 가장 많은 사진을 차지하고 있죠. 근데 독일 폴더는 왜 메인에 뢰브 감독님만 보여?(...)
│ 하하하, 세스크 폴더입니다. PLAYER로 들어가지 않고 세스크는 이렇게 따로 분류되어 있어요. 스페셜하니까요^ㅁ^<- 놀라지 마세요. 저 폴더에 있는 세스크의 사진은 무려 587장 입니다. 전 이제까지 세스크의 사진을 약 600개나 모았습니다(...) 자잘한 경기사진들까지 합하면 거의 700장에 육박할 것 같네요-_-; 아아 정말 스토커짓이..OTL 이건 진짜 보물이에요. 백업해둬야겠다 T-T
│아스날 폴더입니다 :)
아스날의 사진은 06/07 시즌 아스날 경기사진, 캡쳐사진, 그리고 분류 없는 사진으로 나누어져 있지요. 제가 서포팅을 시작한게 이번 시즌부터이니 이번 시즌만 따로 분류가 있습니다=ㅅ= 주로 경기사진, 훈련사진이 많이 들어있죠. 선수 개개인의 사진은 PLAYER에 있고요.
│ 아스날 경기사진 폴더는 요로코롬! 날짜-상대팀-번호로 구성되어 있어요. 리그 개막부터 현재까지의 사진이 모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해놓으면 나중에 찾아보기도 쉽고 올리기도 쉬워요.
│ 그리고 '여자' 축구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도 할 수 있는(?) 간지 훈훈 축구선수들의 사진을 모아놓는 폴더입니다. 역시 사진 수가 많은 선수들은 따로 폴더가 있죠. 레만과 체흐는 함께 묶었고요(의외로 체흐 사진이 많습디다..만사마보다 체흐 사진이 더 많은;;) 로빈이(페르시), 로시츠키, 루간지, 베컴-_-, 스페인 아이들, 알론소, 옹들, 제라드로 구성되어 있지용. 분류가 없는 선수들 사진 중에선... 딱 봐도'발락이 많다' 는게 눈에 보이는군요-_-; 물론 스크롤 내리면 다른 선수들도 많이 있습니다만.
│ 스페인 아이들의 사진입니다. 루간지와 알론소는 독립된 폴더에, 다른 스페니쉬들은 여기에. 카시야스와 모리, 토레스가 제일 많습니다. 제일 첫 사진 ㅋㅋㅋ 아킨이 귀엽네요. 아마 카시야스는 조만간 독립된 폴더가 하나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우리 흑표범 ;ㅁ;
│'옹들' 이라는 폴더인데요... 여기서 옹은 '~옹'의 그 옹입니다. 근데 말이 옹이지 사실은 말디니옹 사진만 득시글득시글;; 그리고 사이에 가끔씩 양념으로 들어가 있는 네드베드옹;; 소녀가 존경하옵는 현역 옹들이십니다. 이 두분도 이제 좀있음 더 볼 수 없겠지만 ㅠ.ㅠ '네드베드2' 라는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카카 동생이라는 크리스티앙과 AC밀란의 아가씨 수비수(...) 네스타도 보이네요.
+ 보너스. 세스크의 눈물 9가지 버젼.
정리하다 보니까 세스크가 프랑스한테 지고 나서 울던 모습이 총 9가지나 되더군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