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Old Arsenal

우린 안될거야, 아마. 로빈이 없으니까.

Louisie 2009. 11. 29. 01: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 대한 나트륨피쉬 (23세, 가명)의 리액션:
"나는 로빈의 부상을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상태를 의기소침해 있다고 할 수 있어요."

"비록 내가 아스날을 서포팅하는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났지만 이걸 어디에다가 비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나에게 최대한 빨리 잊으라고 말했습니다."

"난 내 관심을 클럽의 남은 시즌으로 돌려야 할 필요가 있지만, 말만큼 쉬운게 아니죠 우린 안될거야."

"현재는 내 삶에서 날 이끌어 주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는 아니군요 시험이 코앞입니다. 아슨 벵거가 나에게 어떤 기분이냐고 물었을 때, 난 솔직하게 그저 축구를 보고 싶지 않다고 말뷁이랑 키엘리니 쑤셔박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말했어요. 첼시전에 관심을 돌리라고. 그러나 현재는 그게 날 도와주지는 않습니다 우린 안될거야. 아마."
(아르샤빈 인터뷰 패러디)
그러니까, 클럽에 돌아와서 다시 스캔을 해보니까, 생각보다 더 큰 부상이었고, 정밀검사를 해 보니, 오른쪽 발목 4개 인대 중 3개가 완전 파열되었다고 나와서, 암스테르담에서 수술을 받는답니다. 에라이 ㅅㅂ 네덜란드에서 초기 진단한 의사들 다 디질래요? 너님들 맞고싶나요? 니네가 의사면 진단을 똑바로 해야 할 거 아냐 ㅅㅂ!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은데 이건 태반치료로 악화된게 아닙니다-_- 애초에 진단이 잘못 나왔던 거죠... 아 그러게 그냥 재깍 아스날 와서 검사 받지 니미ㅇ쟙재ㅑㅓㅇㅈ버ㅑㅐㅂㅈㅂㅈㅇㅇㅈ뱌ㅓㅐ 아 열받아... 4-5개월 아웃이면 그냥 시즌 아웃이죠. 우린 안될거야 아마. 내일 첼시전 지면 전 아마 이번시즌 접을 것 같네요-_-; 의욕 제로.. 기대감 제로... 러시아 국대 월드컵 탈락으로 우울증에 걸린 아르샤빈과 대략 슷비한 상태. 오마니. 이게 뭡니카. 차라리 내가 다치고 싶다.